ad
ad

logo

ad

HOME  >  경제

오디드, 아티스트라인 캠페인 공개

김신 기자

입력 2024-11-21 10:05

▲ 오디드 아티스트라인 캠페인 영상 캡처
▲ 오디드 아티스트라인 캠페인 영상 캡처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아시아비엔씨의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오디드(odiD)에서 아티스트라인 런칭에 맞춰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디드는 지난 19일 아티스트라인으로 헤어 스타일링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아티스트라인 캠페인 전개를 위해 배우 양서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명인 ‘오디드’를 활용해 ‘스타일을 디집다’, ‘디테일에 집중하다’를 주요 카피로 채택했다.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는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위해 오디드 아티스트라인 제품이 필요한 상황을 담았다.

헤어라인이나 부분커버, 윤곽커버가 필요할 땐 ▲헤어 컨실러 팔레트, 잔머리나 옆머리 고정이 필요할 땐 ▲잔머리 고정 카라, 헤어 스타일링의 지속력을 높일 땐 ▲헤어 셋팅 픽서, 왁스나 픽서 사용 후 수정이나 세정이 필요할 땐 ▲헤어 셋팅 리무버를 사용해 각자 원하는 이상향에 가까워지기 위한 실현 가능한 스타일링 연출을 제안한다.

오디드 아티스트라인 제품을 통해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지만, 셀프 스타일링은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내가 원하는, 더 나은 나를 완성시키는 디테일’을 보다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오디드 아티스트라인 캠페인 영상은 오디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은 물론 올리브영 브랜드관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티빙과 TVC, 엘리베이터 광고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오디드 마케팅팀 김솔비 매니저는 “기존 헤어&바디케어 제품으로 확보한 안정적인 고객층 외에도 신규 아티스트라인 캠페인 광고를 통해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점차 타겟을 넓혀갈 계획”이라며, “브랜딩 시너지 효과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디드 아티스트라인 신제품은 올리브영 500여 개 매장과 온라인몰, 오디드 공식몰, 쿠팡 등에서 런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