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나는 △이커머스 마케팅의 최신 동향 △콘텐츠 마케팅 활용법 △라이브 커머스 전략이라는 세 가지 핵심 주제로 구성되었으며, CJ 온스타일 협력사의 경영진과 실무자들이 참석해 이론과 실무를 연결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글로벌 시장 확장 전략을 주제로 강연하며 이커머스 트렌드와 스토어링크의 풀스택 마케팅 솔루션 비전을 소개했다. 또한, 이끎 교육 연구소 황승연 강사와 디디오랩 최슬기 쇼호스트는 각 세션에서 사례 중심의 실습 강의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스토어링크는 지난해 교육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더욱 전문화하는 데 주력했다. 이번 세미나는 실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로부터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CJ 온스타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과 협력 중인 스토어링크는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교육 및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정용은 대표는 “이번 세미나가 협력사들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기를 바란다”며,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토어링크는 협력사 지원 활동을 바탕으로 기존 플랫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커머스와 크로스보더 마케팅을 아우르는 전문 싱크탱크로 자리 잡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