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대전 크리스마스 공연, 글로벌 코미디 그룹 ‘옹알스’의 크리스마스 축제

김신 기자

입력 2024-12-03 16:18

대전 크리스마스 공연, 글로벌 코미디 그룹 ‘옹알스’의 크리스마스 축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2024년 12월 25일, 대전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공연이 펼쳐진다. 글로벌 크리에이터 그룹 '옹알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공연 축제"가 국립한밭대학교 유성덕명캠퍼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 공연은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오후 3시와 오후 7시 총 두 차례에 걸쳐 상연된다. 공연 시간은 약 70분이며, 관객들에게 웃음과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옹알스는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는 넌버벌 코미디 공연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팀이다. 현재까지 25개국 51개 도시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매 공연마다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세계 공통어는 웃음"이라는 모토 아래,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이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에 대한 관객 평점은 5점 만점으로, 신뢰받는 검증된 공연으로 자리잡았다.

대전 크리스마스 공연, 글로벌 코미디 그룹 ‘옹알스’의 크리스마스 축제
이번 공연은 '가족과 함께 보내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옹알스"는 웃음을 통해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대전 성심당 이용 고객은 티켓 30%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다.

공연 예약은 ‘휘파람’이라는 대전 지역의 음식 배달 및 문화 공연 예약 앱을 통해 가능하다. 휘파람은 대전, 세종, 공주, 계룡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번 크리스마스 공연도 해당 앱을 통해 쉽게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K-FANDOM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주)파인아트컴퍼니와 (사)한국장애인멘토링협회가 주관한다. 또한, (주)에어뉴, 휘파람, (주)바다핀테크, CMB레인보우TV 등이 후원한다.

공연 관계자는 “‘옹알스’의 공연은 빠른 매진이 예상되므로 서둘러 예약하시는 걸 권장한다. 성탄절을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드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공연 축제"에서 웃음과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