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12월 1일부터 보코서울강남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풀리오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종아리 마사지기와 목 어깨 마사지기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즈니스와 여행으로 지친 투숙객들이 객실에서 직접 마사지 제품을 사용하면서 여독을 풀고 힐링을 하는 컨셉으로 구성하였으며, 객실 예약 시 사전 요청 또는 프론트 데스크에 직접 요청하면 제품 대여가 무상으로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호텔을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풀리오의 제품을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도 증정한다.
2025년 1월에는 새해를 맞이하여 보코서울강남과 풀리오가 공동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간단한 이벤트에 응모하면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보코서울강남 숙박권과 아마리오 식사권, 풀리오의 종아리 마사지기와 목 어깨 마사지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보코서울강남 관계자는 “겨울을 맞이하여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기시는 고객분들의 니즈에 따라 여행의 여독을 풀고 보코의 시그니처 슬로건인 미 타임(Me-Time)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보코서울강남에서 색다른 편안함(Reliably Different)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보코서울강남과 풀리오의 협업 프로모션은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