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크오 아르타민’은 아르기닌, 고함량 비타민B군, 비타민C를 한 포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크오 아르타민은 지난 10월 공식 판매처 기준 누적 400만포 판매를 기록하였으며, 작년 1월에는 더현대서울에서 진행한 더잠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에게 선보인 바 있다.
노슈가는 제로슈가 열풍에 맞춰 탄생한 브랜드로 ‘맛있는건 멋이 없고 멋있는건 맛이 없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혈당관리에 대한 어려움을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트렌디 헬시 브랜드다. 현재 사과즙을 포함한 ABCD 즙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팝업과 이벤트를 통해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체크오를 운영하는 팜에이스 대표 권민지, 정수진 약사는 “체크오 아르타민과 함께 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아르타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탕이 없는 식문화를 지향하는 노슈가와 협업하여 ‘아르타민 사과 NO SUGAR’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노슈가를 운영하는 버터럼 이지수 대표는 “체크오와 함께 아르타민 사과를 선보이게 되면서 고객들에게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아르타민 사과 NO SUGAR’는 와디즈 스토어에서 12월 23일 17시부터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30일까지 와디즈 단독 최대 5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르타민 사과 NO SUGAR’가 한 박스 더 증정될 예정이다.
당류가 0g인 ‘아르타민 사과 NO SUGAR’는 와디즈를 통해 한정 기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