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아렌시아,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서 기록적 성과…메이크업 클렌징 1위 등극

입력 2024-12-12 16:02

아렌시아,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서 기록적 성과…메이크업 클렌징 1위 등극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아렌시아가 올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눈부신 성과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아렌시아는 메이크업 폼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전체 클렌징 카테고리에서도 17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같은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낸 한국 뷰티 브랜드들 중에서도 ‘아누아’에 이어 2위를 기록한 성과로, K-뷰티의 위상을 글로벌 시장에 다시 한 번 알린 사례로 평가된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아렌시아는 역대 매출을 경신하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업체 측은 이런 실적에 힘입어 올해 현재까지 매출이 전년 대비 1,118% 성장상 상태이며, 아직 온기결산 전인 만큼 더욱 늘어날 것이라 전했다.

아렌시아 관계자는 "글로벌 고객들이 아렌시아 제품에 보여준 신뢰와 관심 덕분에 이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특히 자연 유래 성분과 친환경 철학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아렌시아의 대표 제품으로는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도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떡솝’ 시리즈가 있다. 이 제품은 클렌징 과정에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는 점이 큰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한편, 아렌시아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유럽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우리가 만든 제품이 고객들에게 단순한 화장품이 아니라, 피부와 환경을 동시에 배려한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번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의 기록적인 성과는 아렌시아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며, 지속 가능한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