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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디엠코퍼레이션, 4분기 2연속 쾌거...맘스다이어리와 로컬광고 독점 사업 계약 체결

김신 기자

입력 2024-12-27 14:32

스타디엠코퍼레이션, 4분기 2연속 쾌거...맘스다이어리와 로컬광고 독점 사업 계약 체결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지난 23일 약 20년 전통의 육아일기 플랫폼 맘스다이어리와 지역광고 기획 개발 완료 및 독점 사업 계약 체결을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맘스다이어리 플랫폼 내 로컬광고는 2025년 1월 1일부터 정식 런칭 된다.

맘스다이어리는 육아일기 및 맘커뮤니티 전문 플랫폼이며 약20년째 대한민국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매체이다. 또한, 앱ㆍ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ㆍ리테일ㆍ굿즈에 따르면 전체 육아,맘,임신 관련 전체 앱 중 빅3에 해당하는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로컬 광고 기획 및 OEM유통 전문 기업으로 현재 앱 DA 광고, 빅데이터 광고, 스타마이샵, 디지털 옥외광고, 코스메틱OEM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이며 4분기가 끝나지 않은 시점에서 최고 매출액 달성 및 누적 계약사 3만개를 돌파했다.

스타디엠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현재 사업 확장에 따라 전문인력 채용과 개발에 속도를 가하고 있으며 로컬광고대행사 인수합병을 추진 중이다. 이번 맘스 로컬광고 개발은 각 지역별 엄마들만의 행동패턴 및 소비형태 관련 빅데이터를 활용해 확실한 타겟팅과 특색있는 로컬광고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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