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1 21:03  |  실시간미국공시

트레블러스(TRV), 2025년 1월 캘리포니아 산불 관련 재해 손실 예측 발표

트레블러스(TRV, TRAVELERS COMPANIES, INC. )는 2025년 1월에 캘리포니아 산불 관련 재해 손실 예측을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트레블러스가 2025년 2월 11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2025년 1월 캘리포니아 산불과 관련된 재해 손실에 대한 초기 추정치를 발표했다.

회사의 초기 추정치는 세전 17억 달러(세후 13억 달러)로, 개인 및 상업 부문에서 발생한 손실을 포함하며, 회사의 피델리스 쿼터 쉐어와 캘리포니아 FAIR 플랜의 평가 및 재보험 회수액도 포함된다.

트레블러스의 회장 겸 CEO인 앨런 슈니처는 "이런 순간에는 행동이 말보다 더 큰 의미를 갖는다"고 언급하며, "우리는 고객과 이웃이 회복하고 재건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자원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 비극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tirelessly 일하는 응급 구조대원과 구호 단체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는 1995년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전망 진술'로 간주되며, 초기 추정치는 이미 보고된 청구 및 보고될 것으로 예상되는 청구, 영향을 받은 지역의 자산 추정 가치, 산불 및 기타 위험으로 인한 손상 추정치 및 기타 중요한 판단을 요구하는 요소를 기반으로 한다.

따라서 향후 손실 추정치와 실제 최종 손실 금액은 현재 추정치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트레블러스는 2024년 2월 15일에 SEC에 제출한 최신 10-K 양식의 '위험 요소' 및 '경영진의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한 논의 및 분석' 섹션에서 실제 손실이 현재 추정치와 다를 수 있는 요소를 논의하고 있다.

트레블러스는 30,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46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다.자세한 정보는 Traveler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