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뉴욕멜론은행(BK), 1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중기 채권 발행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12 07:36

뉴욕멜론은행(BK, Bank of New York Mellon Corp )은 1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중기 채권을 발행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1일, 뉴욕멜론은행이 4.942% 고정금리/변동금리 콜 가능 선순위 중기 채권 시리즈 J를 발행했다.총 발행액은 12억 5천만 달러로, 만기는 2031년이다.

이 채권은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었으며, 등록신청서는 S-3 양식에 따라 제출됐다.

이번 발행과 관련하여, 전시 5.1 및 23.1이 현재 보고서의 일부로 제출됐으며, 등록신청서에 참조로 포함됐다.전시 5.1에서는 Sullivan & Cromwell LLP의 의견서가 포함되어 있다.

이 의견서는 뉴욕멜론은행의 1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4.942% 고정금리/변동금리 콜 가능 선순위 중기 채권이 유효하고 법적으로 구속력 있는 의무임을 확인했다.이 의견서는 미국 연방법과 뉴욕주 법률에 한정된다.관할권의 법률에 대한 의견은 포함되지 않는다.

또한, 이 의견서는 뉴욕멜론은행의 현재 보고서에 첨부되어 있으며, 등록신청서에 참조로 포함된다.

의견서 작성자는 뉴욕멜론은행의 공공 기록, 회사 임원 및 기타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부터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했으며, 모든 서류의 서명이 진짜임을 가정했다.

현재 뉴욕멜론은행은 1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채권 발행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의 재무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발행은 회사의 자본 구조를 강화하고,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