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4 13:36  |  종합

오우즈너리, ‘화이트 건 세럼’ 아마존JP 초이스 선정

오우즈너리, ‘화이트 건 세럼’ 아마존JP 초이스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오우즈너리가 자사의 ‘화이트건세럼’이 아마존JP의 ‘아마존 초이스(Amazon’s Choice)’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아마존 초이스’는 제품 품질, 소비자 리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마존이 직접 부여하는 추천 상품 인증으로, 쉽게 받을 수 없는 만큼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화이트 세럼’ 키워드 검색 시 ‘화이트건세럼'만이 아마존초이스 뱃지를 획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또한, 최근 한 달 판매량만 3,000개 이상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오우즈너리 화이트건세럼’은 기미, 잡티뿐만 아니라 트러블 흔적까지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세 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톤을 맑고 균일하게 개선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국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었던 ‘화이트건세럼’은, 현재 아마존JP 신규 뷰티 제품 부문 1위를 꾸준히 유지 중에 있다.

오우즈너리 관계자는 “아마존 공식 런칭 후 단기간 내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된 것은 제품력과 소비자 신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오우즈너리는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향후 아마존JP 내 브랜드관 확장 및 대형 행사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 전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