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 상담에서는 가맹점 운영 전반, 매출 관리, 운영 고충 등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가 이뤄지며, 점주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모색한다. 본사는 가맹점 운영 환경을 직접 점검하고, 환경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여 내점 고객에게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청결하고 안전한 매장 운영을 위해 ‘화이트세스코’ 점검, 본사 SV(슈퍼바이저) 정기점검, 전 가맹점 대상 정기 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위생 및 운영 표준을 철저히 관리하며, 가맹점의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