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의 팔레트에서 느껴지는 화사함과 설레임을 모티브로한 이번 컬렉션은, 미니멀한 실루엣과 미치코런던만의 감각적인 색채로 자유로운 자아를 표현해냈다.
화사함이 직관적으로 느껴지는 다양한 니트 아이템들과 그에 어울리는 슬랙스 / 데님 팬츠, 셔츠 및 원피스 그리고 자켓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작년부터 ‘가디건 맛집’ 타이틀이 붙을 만큼 가디건의 판매량이 좋았기에 이를 중심으로 한 니트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주력 상품으로는 다양한 체형에 어우러지는 레귤러핏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크루넥 디자인의 ‘BASIC ROUND KNIT CARDIGAN’ 과 여유있는 릴렉스 핏에 투 핀턱 봉제 디테일로 활동성과 함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인 ‘RELAX TWO-TUCK WIDE SLACKS’ 그리고 플라워 모티브 그래픽과 미치코로고를 자카드 편직으로 표현한 ‘MICHIKO FLOWER KNIT TOP’ 등을 꼽을 수 있다.
미치코런던코시노 어패럴, 언더웨어를 전개하는 ㈜레이블닷은 판매채널 확장과 더불어 미치코런던스포(MICHIKO LONDON SPORTS) 출시 등 2025년 한해 더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운영 할 예정이다.
미치코런던의 25SS 1차 컬렉션은 2월 18일부터 29CM 플랫폼과 자사 공식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3월 중으로 2차 컬렉션이 발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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