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젝트는 하이엔드 감성을 담아낸 포토부스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기획의 일환으로, 2월 3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럭셔리 뷰티 브랜드 행사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하이앵글 포토부스 설치를 담당한 포토블링은 하이엔드 브랜드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디자인과 기술력을 갖춘 업체로 알려진 곳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고 그 일환으로 이번 프로젝트도 함께 하게 됐다. 행사 관계자는 "포토부스를 활용한 브랜딩 효과가 기대 이상으로 높았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촬영된 뷰티브랜드 총 누적 사진은 약 20만장에 달하며,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들이 고스란히 기록되었다. 방문객들은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사진을 촬영하며 브랜드와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형성할 수 있었다. 포토블링 측에 따르면 이러한 성공적인 경험은 향후 다양한 브랜드 행사에서도 동일한 고퀄리티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가 됐다고 전한다.
특히 포토블링은 단순한 사진 촬영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포토부스를 활용하는 방향을 제시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으로써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는 것은 물론, 이번 행사참여와 같이 행사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새로운 컨셉과 경험을 제공하는 포토부스를 지속적으로 제작하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맞춘 맞춤형 포토부스도 제작이 가능해 많은 브랜드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를 통해 각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어 더욱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금번 포토블링의 포토부스는 드림스펙트럼의 계열사인 몬스터 메이커스 컴퍼니가 제작을 맡아, 기술적 완성도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 업체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선보이며 보다 많은 기업과 브랜드가 포토블링의 포토부스를 통해 프리미엄 마케팅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임을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