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정식으로 오픈하는 ‘스킨 게임 T-샷’ 팝업 스토어는 AHC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리프팅 프로샷 아이크림, 일명 ‘T괄사 아이크림’을 중심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방문객들은 탄력 생존을 위해 노력하는 T-에이전트가 되어 ‘스킨 게임(Skin Game)’이라는 테마 아래 미션을 수행하며 ‘T괄사 아이크림’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박규영을 비롯해 배우 채정안, 방송인 랄랄이 참석해 팝업 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했다. 특히, 방송인 랄랄은 팝업 스토어 내 다양한 미션과 프로그램에 참여해 ‘스킨 게임’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스킨 게임 T-샷’ 팝업 스토어는 제품의 효능과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강조하기 위해 역동적이고 퓨처리스틱한 무드로 꾸며졌으며, 레드 글로우 빛과 실버, 레드 포인트로 디자인되었다.
레트로한 성수동의 분위기와 대비되는 매력을 연출하여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 스토어의 외관과 내부에 배치된 커다란 ‘T 괄사 아이크림’과 콜라겐 캡슐 오브제가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1층과 2층으로 이어지는 공간에서는 ‘OX 퀴즈’, AR 필터를 활용한 ‘T-샷 챌린지’, 모공을 조준해 탄력을 채우는 레이저건 게임 ‘T-샷’과 같은 미션을 통해 고객들은 ‘T괄사 아이크림’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미션 스탬프를 채운 고객은 ‘T-샷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니 사이즈의 ‘T괄사 아이크림’을 활용한 나만의 키링 만들기도 경험할 수 있다. AHC 솔루션 3스텝 케어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AHC 마스터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다.
미리 예약하면 AHC 리프팅 프로샷 제품을 사용한 20분간의 리프팅 케어 서비스도 제공되며, 전문 에스테티션의 손길로 개인 맞춤형 탄력 관리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오는 3월 3일까지 운영되는 AHC의 ‘스킨 게임 T-샷’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HC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