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세부 자유여행 패키지 ‘세부 가이드맨’, 환율우대 및 다양한 혜택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2-27 09:00

세부 자유여행 패키지 ‘세부 가이드맨’, 환율우대 및 다양한 혜택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세부 단독투어 전문 여행사 ‘세부 가이드맨’이 여행객들을 위한 환율우대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환율우대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결제일 기준) 진행되며, 세부 가이드맨을 통해 투어를 계약하고 숙박대행을 요청 및 진행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살때 환율이 아닌 전일 마감 매매기준율로 우대환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여행자보험 및 유심칩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세부에 도착하여 투어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투어 1일 신청만 해도 출국부터 귀국까지 전 일정 여행자보험이 가입된다.

대표자 1인당 유심칩 1개가 무료 제공되며, 기존 투어 2일 이상 예약 시에만 적용되던 혜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유일정 포함 고객에게도 업그레이드된다.

마사지 포함 투어를 예약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세부팩, 오션파크, 사파리팩 등 마사지가 포함된 투어를 1일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스톤마사지 업그레이드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6월 30일까지(여행일 기준) 진행되며, 마사지 업그레이드 외 다른 서비스로의 변경은 불가능하다.

세부 가이드맨 관계자는 “보다 안전하고 알찬 세부 여행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환율우대, 여행자보험, 유심 제공, 마사지 업그레이드까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세부 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부 가이드맨은 10년 이상의 업력과 공신력을 갖춘 현지 전문 여행사로, 필리핀 관광 영업허가증과 한국 관광 사업자등록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통신판매신고 및 서울보증보험 가입, 관광용 차량보험 가입 등 안전 관리 시스템을 갖추어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자보험뿐만 아니라 사업 자체에 대한 보험까지 가입되어 있어, 여행객들은 보다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독 가이드와 전용 차량이 제공되는 점이 세부 가이드맨의 특징이다. 현지 가이드들이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로컬 맛집을 소개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강제 쇼핑 옵션이 없는 자유여행 스타일을 지향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