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보그 리더’ 토크 세션 진행...김숙·송은이·김신록 등 참여

김신 기자

입력 2025-02-25 17:26

김숙, 송은이, 김신록, 이상은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여성 7인의 토크 세션
프로젝트 수익금의 일부는 여성 인재 발굴과 지원에 사용

사진 제공: 보그 코리아
사진 제공: 보그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보그 코리아가 여성 지지 프로젝트 ‘보그 리더’를 올해 ‘여성과 일’을 주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인, 배우, 가수, 학자, CEO 등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 리더들이 참여하는 ‘보그 리더: 2025 우먼 앤 워크’는 3월 15일 서울 중구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열린다.

‘보그 리더’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시작된 <보그>의 연례 프로젝트로, 지난해에는 ‘우먼 나우(Woman Now)’를 주제로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조명했다. 올해는 ‘우먼 앤 워크(Woman and Work)’를 테마로, 각자의 방식으로 일하며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사진제공 : 보그 코리아
사진제공 : 보그 코리아
이번 행사에서는 방송인 김숙, 송은이, 정치학 박사 김지윤, 전은환 교수, 배우 김신록, 보테가 베네타 아시아태평양 CEO 김하정, 뮤지션 이상은 등 7명의 여성 리더가 토크 세션을 진행한다. ‘보그 리더: 2025 우먼 앤 워크’ 티켓은 2월 26일 네이버예약을 통해 오픈되며, 세션당 50명 선착순 마감된다.

행사 현장에는 3월호 특집으로 발간된 20종의 <보그 코리아> 커버 전시, 보그 포토 스튜디오, 매니페스토 티셔츠 DIY, 보그 라운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프로젝트의 수익금 일부는 여성 인재 발굴 및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보그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들의 목소리를 조명하며, 지속적인 지지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보그 리더: 2025 우먼 앤 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그 코리아>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