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세마컨설팅, 2025년 환자경험평가 컨퍼런스 개최

김신 기자

입력 2025-02-28 16:09

세마컨설팅, 2025년 환자경험평가 컨퍼런스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병원 경영 전문 세마컨설팅이 오는 4월 17일 목요일 롯데호텔 서울 가넷스위트홀에서 ‘제1회 2025 환자경험평가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세마컨설팅에 따르면, 이번 컨퍼런스는 2025년 환자경험평가를 준비하거나 개선 전략을 고민하는 병원 관계자들을 위한 첫 대규모 행사로, 환자경험평가 점수 향상을 위한 핵심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컨퍼런스에서는 ▲통계적 관점에서 바라본 환자경험 개선 전략 ▲20년 경력의 컨설팅 노하우를 활용한 병원별 CS시스템 구축 방법 등 다양한 전문가 세션이 마련된다. 또한, 2023년 제4차 환자경험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병원의 관리자 및 실무진이 패널로 참여하는 ‘환자경험평가 우수 병원 패널과의 만남’세션을 통해,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될 예정이다.

세마컨설팅 관계자는 “대학병원의 CS 개선은 사람이 아닌 시스템의 변화가 핵심”이라며, “병원이 자체적으로 CS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환자경험평가 컨퍼런스는 환자경험평가 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3월 4일(화)부터 3월 16일(일)까지 선착순 100명 모집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