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루샵의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은 얼굴 피부 오돌토돌, 얼굴 가려움증, 얼굴 뒤집어짐 등 문제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개발됐다.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은 특히 영하 30도의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미생물에서 추출한 특허 보습 성분 안타티신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쉐어버터와 판테놀 성분이 자극받아 붉어진 부위를 진정시키고,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는 부위에도 빠르게 작용해 피부 장벽을 복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는 벽돌처럼 정렬된 세포와 그 사이를 접착제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로 구성돼 있다. 건강한 피부는 세라마이드가 충분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되지만, 문제성 피부는 세라마이드가 부족해 장벽이 무너지고 수분이 쉽게 날아가면서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
기존 세라마이드는 물에 잘 녹지 않아 피부에 흡수되기 어려운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세라케어 크림에 포함된 특허 성분 CERACARE H30S는 물에 잘 결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더욱 강력한 피부 장벽 복구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보습을 더해 수분 손실을 막고 자연스러운 회복 과정을 촉진한다.
특허받은 세라마이드 성분인 CERACARE H30S를 핵심 원료로 사용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스스로 복구하도록 돕고 자극받아 붉어진 피부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준다. 세라마이드 성분은 안면홍조, 주사피부염, 수부지 홍조피부, 지복합성피부, 수부지&좁쌀피부, 속당김 지성피부, 복합성 피부 속건조, 피부 트러블, 유수분밸런스, 속건조, 피부속당김, 트러블 피부진정, 지성 피부 트러블, 지루성 피부염, 트러블 피부 등 피부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분이다.
세라케어 브랜드는 지루성 피부 전문 커뮤니티 ‘지루카페’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대표가 직접 오랜 기간 지루성 피부염과 지루성 두피염을 겪으며 효과적인 제품을 연구해 왔다. 개발 과정에서 회원들의 공개 모니터링을 거쳐 만족도가 높은 제품만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신뢰를 쌓아왔다.
지루샵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14일 이내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책임 환불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울트라로션과 스킨클렌저, 클레이폼클렌저, H30S 페이셜크림 등 베스트 제품 5종의 무료 샘플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