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브올데이 동해점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가족 외식부터 친구 모임, 연인들의 데이트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감각적인 조명과 조화로운 공간 배치는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동해시 주요 도로와 가까운 위치에 자리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넉넉한 주차 공간까지 마련돼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곳에서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를 비롯해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와 다양한 음료, 맥주까지 포함된 풍성한 구성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을 닮은 신선한 식재료와 샤브올데이의 노하우가 결합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텔식 뷔페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동해시는 사계절 내내 관광객이 꾸준히 찾는 지역으로, 외식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샤브올데이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외식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개점 초기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지역 내 인기 맛집으로 자리 잡는 중이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나름, 쯔양, 히밥, 문복희, 워크맨, 맛있는 녀석들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며 젊은 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층까지 폭넓게 공략하고 있다. 이 같은 마케팅 전략 덕분에 샤브올데이는 월간 검색량 약 97만 건(2025년 1월 기준)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으며, 동해점의 오픈과 함께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동해점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샤브올데이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외식 경험을 제공하며, 동해 지역의 미식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