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에는 국세청장표창 모범납세자 수상자와 가족 등이 동행했으며 대전국세청 간부 및 직원 250여명도 함께했다.
양동훈 청장은 모범납세자 대표로 참석한 18명의 수상자에게 국세청장 표창장을 전수하고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국세청 관계자는 “(주)금강웰빙푸드는 성실한 납세를 통해 국가 재정 건전성에 기여한 모범적인 기업으로 평가받아 이번 표창을 수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주)금강웰빙푸드 김정순 대표이사는 “납세는 기업의 기본적인 책무이며,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를 통해 국가와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정순 대표를 대신해 대리수상을 하게된 황철 부대표 또한 “납세는 기업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사회적 책임이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금강웰빙푸드는 △2020 천안시 나눔문화확산 실천 천안시장상 표창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브랜드 대상 △2021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2023 고용노동부 장관상 표창 △2024 고용노동부 장관상 표창 △2024 여성가족부 장관상 표창 △2024 고용노동부 장관상 표창 △2024 중소기업 옴부즈만 IBK 기업은행장 표창 △2024 아산시장 표창패 등을 수상하며 성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