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원마인드, KCBI '2025 K-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김신 기자

입력 2025-03-13 09:15

원마인드, KCBI '2025 K-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원마인드 컴퍼니가 ‘2025 K-우수 브랜드 대상(KCBI)’ 보험전문가 부문을 수상하며 금융·보험업계에서의 혁신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K-우수 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 대표 브랜드의 서비스 우수성과 고객 만족도를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 기준을 제공하는 상이다. 원마인드는 고객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과 DB 활용 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보험 컨설팅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이뤄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원마인드 컴퍼니 최욱진 대표는 "노력은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증명하는 것"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보험업계 최단기 내부 승격을 달성한 최초이자 최연소 리더로 주목받았다. 그는 "리더란 내면의 가치관을 확립하고, 환경보다 신념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라며, 리더십의 본질을 강조했다.
원마인드, KCBI '2025 K-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그는 △2024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금융·보험전문가 부문) △2023 KTEA 한국브랜드평가대상(재무설계사 부문) △2023 KTCA 한국소비자평가대상(보험설계사 부문) 등 다수의 수상을 기록하며 업계 내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또한, 한국 보험대리점협회 우수인증설계사로 선정되었으며, 금융 전문가 교육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최욱진 대표는 기존 보험업계의 구조적 문제점을 말하며 영업 조직의 독립성과 권한 강화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그는 "영업 조직이 현장에서 성장하며, 그 가치가 점점 상승하여 회사와 대등한 권한을 가져야 한다"며, 업계의 트렌드에 발맞춰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축적된 경험치를 바탕으로 보험업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러한 신념을 바탕으로 그는 제판분리를 시행하여 성공적 안착을 이끈 GA 업계 매출 1위, 재적인원 1위에 빛나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대기업의 강력한 자본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새로운 파트너들과 함께 보험업계의 혁신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원마인드 컴퍼니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 중심의 맞춤형 컨설팅을 더욱 강화하고, 금융·보험업계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