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스쿨룩스의 주요 고객층인 13~18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당첨된 학급에는 맞춤 제작된 피크포스 반티를 제공하여 학급 내 응집력을 높이고, 학생들이 개성 있는 단체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피크포스’는 공공기관 및 프랜차이즈의 근무복을 비롯해 학급 반티, 과 점퍼, 동아리복 등 다양한 단체복을 맞춤 제작하는 브랜드다. 다양한 원단과 프린트 방식을 활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는 스쿨룩스 매장 내 비치된 QR 코드 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전국 중·고등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각 당첨자가 속한 학급 전체(교사 포함)에게 원하는 구호와 급훈이 프린트된 커스텀 반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500여 명의 학생에게 경품이 제공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12일부터 4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 9일에 발표된다.
스쿨룩스 전략실의 김율 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개성 있는 단체복을 경험하고 학급의 결속력을 다지며, 피크포스 브랜드의 품질과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