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정육왕 김태백', 신메뉴 ‘돌솥비빔밥’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3-14 17:47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정육왕 김태백', 신메뉴 ‘돌솥비빔밥’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로스이앤에프의 소고기집 브랜드 ‘정육왕 김태백’에서 신메뉴 ‘돌솥비빔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육왕 김태백은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삼겹살 가격에 소고기 배터지게 먹는 집”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火山차돌양지’와 살치살 깍뚝 큐브, 갈비살, 부채살 등 다양한 소고기들을 ‘김태백 한 판 600g 세트’로 구성하여 시그니처 메뉴 첫 주문 시 37.5%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으며 고기 추가 주문 시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정육왕 김태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돌솥비빔밥은 대표적인 한식 메뉴로 계란, 당근, 오이 등 싱싱한 채소를 풍부하게 담아 맛과 영양을 동시에 고려하여 정성스러운 한 끼를 제공할 예정이며, 할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정육왕 김태백 관계자는 “신메뉴 ‘돌솥비빔밥’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점심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많은 분들이 정육왕김태백에 방문하시어 맛있고 질 좋은 소고기와 다양한 메뉴를 즐겨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 증가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현재 정육왕김태백 창업 문의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는데 초기 가맹점주님 대상으로 총 7,500만 원의 창업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