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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MBLADE-X, 킥스타터 펀딩 2억 원 돌파

김신 기자

입력 2025-03-25 13:03

KIMBLADE-X, 킥스타터 펀딩 2억 원 돌파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사각날 실리콘 블레이드 와이퍼 브랜드 킴블레이드의 신제품 ‘KIMBLADE-X’의 킥스타터 캠페인이 펀딩 금액 2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킥스타터에 런칭한 KIMBLADE-X 캠페인은 25일 기준 목표 금액의 2,918%에 해당하는 145,916달러(한화 약 2억 1천만 원)의 펀딩 금액과 933명의 배커들을 모았다.

KIMBLADE-X 캠페인은 런칭부터 일주일이 지난 현재 시점까지 킥스타터 테크놀로지 매직 순위와 인기 순위 상위 10위권을 한 번도 벗어나지 않고 유지하고 있다.

KIMBLADE-X는 기존의 사각날 구조의 실리콘 블레이드의 장점은 계승하면서 혁신적인 다관절 구조로 와이퍼 반전 시 발생하는 소음을 완벽하게 제거하여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에 집중할 수 있다.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극한의 더위와 추위에도 부식과 변형이 생기지 않아 우수한 내구성과 일관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킴블레이드 캠페인의 총괄 대행을 맡은 미국 크라우드펀딩 전문 대행사 펀딩인사이더 박할람 대표는 “기존에 킴블레이드 리워드를 구매했던 배커들의 지지와 재구매 사례가 이어지고 있어 빠른 시간 내에 2억원을 무리없이 돌파할 수 있다고 본다. 펀딩인사이더는 KIMBLADE-X 캠페인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꾸준히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며 매출 증대를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펀딩인사이더는 킥스타터 캠페인 공식 콜라보레이터(대행사)로서 400건 이상의 캠페인 대행 및 마케팅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미국 법인 설립, 스토리 기획, 홍보 영상 제작, 랜딩페이지 제작, 마케팅, CS 대응까지 크라우드펀딩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축적된 400건 이상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크라우드 펀딩 광고 랭킹 프로그램을 활용해 제품별로 효율 높은 광고를 분석하여 선택적으로 캠페인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 미국 킥스타터 및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호주 포지블, 한국 와디즈, 아마존 그리고 해외 자사몰까지 7개 플랫폼으로 릴레이 진출 및 글로벌 브랜딩을 통한 수출을 지원하고 있다.

2021년부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주관 수출바우처 사업 및혁신바우처 사업 수행기관으로 꾸준히 선정되어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마케팅 및 홍보를 위한 서비스를 지원해 수출바우처 크라우드펀딩 부문 수행 건수 국내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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