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프리온 스피치아카데미, 송도스피치 지점 오픈

김신 기자

입력 2025-04-02 13:33

프리온 스피치아카데미, 송도스피치 지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온 스피치아카데미(대표 김서진 아나운서)가 4월 인천 송도에 지점을 추가로 개원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프리온 스피치아카데미는 지난 2023년 8월 인천 청라본점 개원 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며 1년여 만에 오프라인 누적 수강생 300명을 돌파한 바 있다. 송도 스피치아카데미 분원을 설립하며 송도지역 원생들에게 전문적인 송도스피치 스피치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됐다.

프리온 스피치아카데미는 특목고 및 명문대 출신이자 현직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김서진 대표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학원이다.

주요 교육 내용으로는 대기업 프레젠테이션 발표, 공기업 승진면접, 국내·글로벌 기업 취업면접 등 다양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1:1 맞춤형 ‘10회차 마스터 프리미엄’ 과정과 그룹 수업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교육을 이수한 수강생들은 대기업 프레젠테이션 1등은 물론 글로벌 기업의 취업면접 합격, 대학입시 수시와 편입 면접 합격, 특목고 외고 과학고 면접합격 등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그룹수업은 스피치 단과반과 종합반으로 구성되며, 스피치 종합반은 2028년 대학입시 개편을 반영하여 독서, 토론, 논술, 구술을 모두 아우르는 올인원(All-in-One) 교육과정으로 운영된다. 이는 변화하는 입시 환경에서 필수적인 사고력과 표현력을 기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무엇보다 자체 개발한 교재와 전문 강사진을 통해 학생들의 문해력, 사고력, 발표력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공지능 시대에도 대체할 수 없는 소통 능력을 길러주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런 점들은 청라본원과 송도분원 공통으로 적용된다.

관계자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나만 알고 싶은 학원’이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전문성과 차별성을 인정받아 왔는데 이런 점이 동기가 되어 송도 스피치학원 오픈까지 이어진 것이라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이번 송도점 개원을 통해 더욱 많은 학생들이 효과적인 스피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