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몰바니는 ‘실제 효과와 감각적 만족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고기능성 ‘PDRN 라인’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몰바니의 새로운 신제품을 현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몰바니가 준비한 이벤트 첫 번째는 ‘몰바니 즐겨찾기 이벤트’다. 지그재그 앱에서 몰바니 브랜드를 즐겨찾기 하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율피 모공 세럼과 아티초크 토너 패드로 구성된 ‘몰바니 베스트 2종 체험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사은품 퍼담기 이벤트’다. 몰바니 즐겨찾기,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의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굿즈와 사은품을 직접 뽑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미션 완료 레벨에 따라 기본 뒤집개부터 국자, 스쿱까지 뽑기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다.
세 번째는 SNS 연계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튼튼하게 제작된 ‘몰바니 타포린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팝업 현장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굿즈로, 몰바니의 세심한 배려가 담겼다.
몰바니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몰바니만의 감성과 효능을 담은 제품들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그재그가 주최하는 이번 팝업은 성수의 핫플레이스 XYZ서울에서 3일간 진행되며, 몰바니를 비롯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