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리뉴얼된 ‘캠핑 무선 벌레퇴치기’는 365nm의 UV-A Light를 사용하여 날파리, 모기, 나방 등 각종 해충들을 효과적으로 유인하고 고전압으로 강력하게 박멸한다. 또한 4,000mAh의 동급 벌레퇴치기 기준 초 대용량의 배터리를 자랑하여 최대 14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벌레가 활동하는 높이에 걸어둘 수 있도록 고리형 핸들이 부착되어 방, 베란다 어디든 간편하게 걸어둘 수 있으며, 안전망을 해체하여 청소솔을 이용하여 손쉽게 벌레의 사체를 청소할 수 있어 편의성까지 더하여 캠핑, 가정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위도어 관계자는 “작년부터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보다 더 나은 제품을 위해 수많은 샘플링과 노력 끝에 리뉴얼 된 제품이다. 사랑해주신 만큼 더욱 더 좋은 벌레퇴치기를 만들 기 위해 임직원 모두 노력할 것이며, 선풍적인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 라고 전했다.
현재 위도어는 18차 재입고 제품 판매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리뉴얼된 상품으로 재입고되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리뉴얼된 ‘캠핑 무선 벌레퇴치기’는 네이버 위도어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