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MES 2025는 1,450여 개의 글로벌 의료기기 제조사가 참가하고 37,000여 점의 의료기기가 전시된 초대형 의료기기 전시회로, 최신 의료산업 트렌드를 조망하고 전문가 및 바이어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행사다.
엘레메닉은 이번 전시회에서 3가지 파장을 제공하는 롱펄스레이저 'ELEMENT-TL'과 고급 사양의 피코레이저 'ELEMENT-PICO'를 전시하면서 피부미용 기술의 혁신을 강조했다.
ELEMENT-TL은 단파장 및 듀얼 레이저를 넘어서 3가지 파장을 이용하는 롱펄스레이저 시스템으로, 원하는 부위에 정확한 에너지를 전달해 주변 조직 손상 없이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스팟 사이즈를 최대 24mm까지 구현할 수 있어 넓은 범위의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ELEMENT-PICO는 듀얼 펄스 듀레이션(피코&나노 모드)과 리얼 피코세컨드(450ps), 높은 에너지 출력(1.8GW), 다양한 핸드피스(1064nm & 532nm & 595nm & 660nm) 지원 등으로 보다 정밀한 피부 치료를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레이저 장비이다.
엘레메닉 관계자는 "KIMES 2025에서 ELEMENT-TL과 ELEMENT-PICO 장비의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지속적인 해외 인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성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