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전체기사

지루성피부 화장품 지루샵, ‘세라케어울트라세럼’ 1+1 행사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4-18 14:08

지루성피부 화장품 지루샵, ‘세라케어울트라세럼’ 1+1 행사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지루성 피부염 전문 브랜드 '지루샵'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대표 스킨케어 제품 ‘세라케어울트라세럼’에 대한 1+1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피부 민감성과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얼굴과 목에 좁쌀 여드름, 홍조, 요철등이 발생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세안 후 속건조와 번들거림이 동시에 나타나는 복합적인 증상은 피부 장벽이 손상됐을 때 흔히 발생한다.

피부장벽은 잘못된 화장품의 사용이나 자외선, 모낭충, 과도한 세안제등으로 인하여 한번 무너지면 아무리 좋은 성분을 발라도 쉽게 개선되지 않는다.

피부 스스로 장벽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지루샵은 이 같은 문제성 피부에 대응하기 위해 피부 장벽 회복에 집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라케어울트라세럼’은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인 ‘CERACARE H30S’를 핵심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속건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느릅나무 뿌리 추출물과 황백 추출물 같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 열감을 진정시키고, 요철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번 1+1 행사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된 기간 동안 진행되며, 민감성 피부로 고통받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루샵은 2007년부터 지루성 피부염 환우 커뮤니티 ‘지루카페’를 운영해온 지슬기 대표의 경험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환우들의 실제 경험과 피드백을 반영한 ‘참여형 화장품’ 개발 방식을 통해 꾸준히 제품을 개선해 왔다. 모든 제품은 공개 모니터링을 거쳐 출시되며, 제품 사용 후 2주 이내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보장하는 ‘책임 환불제’를 운영하고 있다.

지루샵 관계자는 “문제성 피부를 겪는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효과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민감성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