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 Wellness 섹션에 참가, 혁신적인 PEMF 기술에 높은 관심도
익스럭스, FIBO 2025에서 경쟁력 확인… 글로벌 홈케어 시장 진출에 속도 낼 것

독일 쾰른에서 열린 FIBO는 1985년부터 매년 개최되며 피트니스, 헬스케어, 재활, 스포츠 뉴트리션, 뷰티 및 웰니스 분야에서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박람회다. 전 세계 115개국 이상에서 13만여 명의 관람객과 1,000여 개에 가까운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셀리턴은 재활 및 헬스케어 솔루션, 치료 및 마사지 기기 섹션인 FIBO 2025 Health & Wellness에 참가해 익스럭스의 PEMF 기술을 선보였다. 강한 자극이나 통증 없이 짧은 시간에 근육 이완, 통증 완화, 피로 회복을 돕는 효과와 간편한 사용법에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해외 바이어들의 구매 상담이 이어지는 등 익스럭스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입증했다.
셀리턴 관계자는 “FIBO 2025 참가를 통해 PEMF 기술을 접목한 익스럭스가 근육 이완 및 통증 완화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유럽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박람회를 발판삼아 국내를 넘어 글로벌 홈케어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셀리턴은 혁신적인 뷰티 디바이스와 홈케어 솔루션으로 뷰티&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다. 2008년 설립 이후, 특허 기술과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관리와 건강 증진을 결합한 제품을 개발하며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셀리턴의 대표 제품인 LED 마스크 시리즈부터 두피 케어, 넥 케어, 바디 케어, 홈케어 디바이스,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 17개국에 진출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