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전체기사

쎄라덤, 고함량 무수 비타민C 담은 ‘CC 라인’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4-22 09:00

이중 용기 기술로 신선한 비타민C 유지…브라이트닝·탄력 케어 가능
CC 앰플 세럼·커플 크림 2종 출시…글로벌 메디컬 뷰티 시장 겨냥

쎄라덤, 고함량 무수 비타민C 담은 ‘CC 라인’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쎄라덤이 무수 비타민C 성분을 적용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CC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은 ‘CC 앰플 세럼’과 ‘CC 커플 크림’으로 구성되며, 피부 톤 개선부터 탄력, 보습, 진정까지 복합적인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기획됐다.

대표 제품인 CC 앰플 세럼은 앰플과 세럼을 분리 보관할 수 있는 이중 용기 구조를 적용해 성분의 산화를 방지하고, 사용 직전 신선하게 혼합할 수 있도록 했다. 앰플에는 100% 무수 비타민C(L-아스코르브산 22%)가 고함량으로 함유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및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세럼에는 3중 콜라겐 복합체가 함유돼 수분과 탄력을 더하고, 비타민나무 열매 유래 엑소좀 성분이 피부 항산화와 재생을 돕는다. 두 제형을 동시에 사용하는 방식으로 피부 부스팅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CC 커플 크림은 시어버터, 3중 콜라겐, 발효 비타민B 복합물을 포함해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 항산화 기능을 종합적으로 담아낸 탄력 크림이다.

쎄라덤은 이번 신제품을 배우 남보라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했다. 남보라는 실제 사용 후 “결혼 전 신부 미백 관리를 위해 사용했는데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쎄라덤 측은 “이번 신제품은 병∙의원 전용 브랜드의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출시 직후 완판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라며, “한국의 대표 병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서 신뢰도와 품질을 더욱 강화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넑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