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전체기사

샤브올데이, 가정의 달 맞아 유럽 여행 경품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4-25 09:00

샤브올데이, 가정의 달 맞아 유럽 여행 경품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감사 이벤트 ‘온가족 샤브 먹고 여행 떠나자’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모든 샤브올데이 매장에서 진행되며, 외식의 즐거움과 여행의 설렘을 동시에 선물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샤브올데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총 6,700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가장 주목받는 1등 경품은 2,000만 원 상당의 유럽 가족 여행권으로 단 한 명의 주인공에게 돌아가며, 2등은 하와이 휴양 여행권(500만 원, 3명), 3등은 일본 자유 여행권(200만 원, 5명), 4등은 제주 힐링 여행권(100만 원,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5등에게는 샤브올데이 외식 이용권(6만 원 상당)이 200명에게 제공된다.

1등부터 4등까지 수여되는 여행 경품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금액을 현금으로 지급해, 수상자들이 보다 자유롭게 여행 일정을 설계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방법 역시 간단하다. 샤브올데이 매장에서 식사 후 발급받은 영수증에 기재된 QR코드를 스캔해 샤브올데이 카카오톡 채널로 접속, 하루 1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는 6월 1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샤브올데이는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최상급 소고기, 신선한 제철 채소로 구성된 샤브샤브, 리버스탭 시스템으로 제공되는 신선한 생맥주, 디저트, 다양한 음료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호텔식 고급 다이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가족 외식, 친구들과의 모임,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등 다양한 방문 목적을 모두 만족시키는 세련된 공간 구성도 샤브올데이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샤브올데이의 브랜드 인지도는 눈부시게 성장하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쯔양, 히밥, 문복희, 나름, 워크맨, 맛있는 녀석들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화제성을 확보했으며, 2025년 3월 기준 월간 검색량 약 123만 건을 기록, 국내 모든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가장 높은 검색량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과 여행이라는 두 가지 특별한 경험을 고객에게 선물하고자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외식 이상의 감동을 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며, 고객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