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에이드 인증샷 올리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2년 만에 매장 9배·매출 10배 성장…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이번 2주년을 기념한 SNS 이벤트는 달콤커피 휴게소 매장 방문 후,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만들어 줄 여름 에이드 3종(레몬 에이드, 자몽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를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피크닉 세트 및 실생활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커피 시그니처 MD로 구성되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 방법과 내용은 달콤커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달콤커피는 2023년부터 고속도로 휴게소 내 운영 매장 확대를 위해 공동 투자 파트너십 체결, 유명 브랜드 등록 등 다각적 전략을 체계적으로 추진해왔다.
전략 추진 이전과 비교하면 2년 만에 매장 수는 약 9배 이상 증가하였고, 매출 또한 이전 대비 10배 이상 상승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달콤커피 측은 이 같은 성과가 단순한 양적 성장에 그치지 않고, 전략적 투자와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에 대한 꾸준한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설명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지난 2년간 휴게소 매장 확대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기울인 결과가 매장 수 및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며, “휴게소 매장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공격적인 사업 확대와 함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휴게소 매장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