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전체기사

뷰티 브랜드 ‘트루아일랜드’, 29일 그립 쇼핑라이브서 여름 필수템 78% 할인

김신 기자

입력 2025-04-28 09:00

뷰티 브랜드 ‘트루아일랜드’, 29일 그립 쇼핑라이브서 여름 필수템 78% 할인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조이코스의 브랜드 '트루아일랜드'이 오는 4월 29일(화) 그립(GRIP)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여름철 필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참여 소비자들에게는 정상가 대비 78%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그립(GRIP)은 2019년 초 국내에 선보인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이다. SNS 라이브와 홈쇼핑의 장점을 결합해 실시간 소통과 즉각적인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제품을 보여주거나 사용법을 시연하는 등 양방향 소통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여름철 준비를 위한 두 가지 대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는 'SPF 50의 알래스카 아쿠아 히아루론 선크림'으로,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을 특징으로 한다.

두 번째 제품은 '알래스카 빙하수 울트라 수분 마스크'(27ml)로, 미네랄이 풍부한 알래스카 빙하수를 함유하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목화씨에서 추출한 친환경 셀룰로오스 천연 소재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조이코스의 기초 브랜드 트루아일랜드 (TRUE ISLAND)의 제품으로 자연이 가진 순수한 힘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여 자연이 주는 무한한 에너지를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건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초 스킨 케어 브랜드이다.

라이브 방송에 접속한 소비자에게는 방송 전용 특가가 제공되며, 실시간 댓글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도 바로 해결할 수 있다. 평소 조이코스의 제품을 체험해 보고 싶었던 소비자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코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름철을 앞두고 필요한 선크림과 수분 마스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에 대해 질문하고 즉각적인 답변을 들을 수 있는 환경에서 유익한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