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5-04-30 09:15  |  종합

윤현파트너스, ‘오늘의 안경’ 전매장 5월 프로모션 진행

본사 주도 마케팅으로 5월 매장 매출 활성화 지원

윤현파트너스, ‘오늘의 안경’ 전매장 5월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안경원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윤현파트너스(대표 백진성)가 운영하는 ‘오늘의 안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땡큐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땡큐 5월’ 프로모션은 주요 품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전국 ‘오늘의 안경’ 매장에서 5월 말까지 진행된다.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은 누진 다초점 렌즈 구매 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나들이와 운전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운전용 드라이브 렌즈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또한, ‘오늘의 안경’ 자체 브랜드(PB) ‘SeeReal’의 가볍고 튼튼한 베타 티타늄 안경테를 3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더불어 콘택트렌즈 대표 브랜드 ‘아큐브’ 역시 행사 기간 동안 대규모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안경 체인 브랜드 ‘오늘의 안경’의 가맹 본부인 윤현파트너스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이 병행되어 가맹 안경원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5월 이벤트 활성화를 위해 가맹점이 위치한 지역에 타겟팅 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가이드하고 프로모션 홍보물 및 광고비를 본사가 지원하는 것과 함께, 콘택트렌즈 행사에 따른 할인 부담까지 윤현파트너스가 함께 분담했다.

오늘의 안경 가맹 안경원의 한 원장은 “안경 체인 본사가 매장 시즌 행사에 광고비나 할인 금액분을 지원하는 경우는 극히 드문데, 오늘의 안경은 가맹 본부가 이렇게 먼저 주도하고 지원해주어서 굉장히 만족한다.”고 전했다.

윤현파트너스의 안경점 프랜차이즈인 ‘오늘의 안경’은 가맹점 1:1 밀착 마케팅을 지원하고 매장 고객 유입을 극대화한다는 점이다. 각 가맹점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초기 마케팅 전략을 통해 가맹 안경원들은 빠르게 매출 안정화를 이룰 수 있고,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가 진행된다.

안경점 체인 본사 윤현파트너스는 목동 오목교점을 시작으로 부천 상동점, 춘천 강원대점, 평택역점 등에서 성공적인 가맹 운영 사례를 만들어낸 바 있으며, 최근 인천 도화점과 시흥 배곧점을 오픈하며 오늘의 안경 브랜드의 사세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안경원 체인본부 윤현파트너스 백진성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금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하며, “본 프로모션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5월 안경원 시장에서 오늘의 안경 가맹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입 및 매출 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의 안경 가맹 본부인 윤현파트너스는 커피 프랜차이즈를 약 600개의 가맹점으로 성장시킨 프랜차이즈 전문가 백진성 대표가 만든 안경 전문 기업으로서, 자체 PB를 비롯한 품질 좋은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안경원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글라스밤’, ‘안경창고싸군’, ‘아이패밀리’, ’바라보다’, ‘안경공장공장장’까지 총 5개의 브랜드를 인수하여 사세를 확장 중이다.

또한, 윤현파트너스는 ‘오늘의 안경’이라는 안경원 브랜드를 운영 중에 있으며, 창업 문의는 오늘의 안경 홈페이지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