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연자는 지난 1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론칭과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되어 활동 중이다. 5060세대는 물론 2030세대에게도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는 국민가수로, 각종 공연과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사인회는 자연방목으로 사료 섭취 없이 자란 목초 흑염소를 정성껏 담아, 일상에 품격 있는 활력을 더하고자 하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 2호점 선릉점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사인회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약 70여 명의 고객이 방문해 열기를 띠었다. 모델 김연자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매장 현장과 어우러졌다. 인회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해,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매장에서 건강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인회가 진행된 선릉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짜 흑염소 진액(30포/1박스)'을 약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장 식사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지속된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본죽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인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을 소개하고, 모델 김연자와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쾌적한 매장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몸과 마음에 품격 있는 활력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지원 혜택의 일환으로, 곧 오픈 예정인 3호점에서도 모델 김연자의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