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수돌침대는 전통적인 돌침대에 현대적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해 건강한 수면 문화를 선도해온 브랜드로, 코자아와 장수돌침대의 콜라보는 '잠에 대한 진심'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수면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상금 222만 원 규모의 ‘잠자기 대회’는 방문객들이 장수돌침대에 누워 실제로 잠에 드는 체험을 통해 ‘누가 가장 잘 자는가’를 겨루는 이색 이벤트로, 숙면의 중요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한다.
현장에서는 코자아가 준비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와 함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팝업 한정으로만 받을 수 있는 코자아X장수돌침대 굿즈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수면음료 코자아는 서울대 기능성식품 연구진이 개발한 국내 최초의 수면 전문 음료로, 인체에 무해하며 수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만을 사용해 내성이나 부작용 없이 입면을 유도하고 수면의 질을 높이는 식품이다. 분당서울대병원과의 전임상/임상 연구를 진행하여 멜라토닌 3mg보다 2.6배 뛰어난 수면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코자아는 최근 신세계백화점 10차례 팝업 운영 및 전국 온누리약국 입점 등으로 유통 채널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장수돌침대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코자아 관계자는 “장수돌침대와의 협업을 통해 수면에 진심으로 임하는 브랜드로 고객에게 각인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운영에 힘을 쏟을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수면 문화를 이끄는 수면 솔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5층 리빙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면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체험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