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열손상·큐티클까지 케어”...헤드스파7, V8 헤어미스트·헤어크림 신제품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5-12 10:46

사진=(좌) V8 슬리키 헤어미스트, (우) V8 리본딩 헤어크림
사진=(좌) V8 슬리키 헤어미스트, (우) V8 리본딩 헤어크림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이 열 손상과 극손상 모발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2종 ‘V8 슬리키 헤어미스트’와 ‘V8 리본딩 헤어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라인은 헤어스타일링에 따른 손상을 예방하고,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됐다.

‘V8 슬리키 헤어미스트’는 기존의 수분 미스트와 차별화된 크림 베이스 이중 구조를 채택한 제품으로, 단백질 크림층과 비타민 수분앰플층이 혼합되어 분사 시 고영양 포뮬라가 모발 전체를 균일하게 감싼다. 미세 안개분사 타입으로 도포되어 사용 편의성도 높였으며, 최대 200도의 열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임상 결과를 확보해 드라이 전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향은 우디플로럴 계열로 부드럽고 포근한 여운을 남긴다.

함께 출시된 ‘V8 리본딩 헤어크림’은 노워시 타입의 고보습 헤어에센스로, 단백질크림과 비타민 앰플 성분이 모발 깊숙이 스며들어 집중 케어 효과를 준다. 락킹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돼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밀착시키며, 임상 실험 결과 단 1회 사용으로도 13.3% 큐티클 손상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은 건조한 모발과 젖은 모발 모두에 적합하며, 레몬과 자스민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향이 기분 좋은 마무리를 완성한다.

한편, 헤드스파7은 이번 V8 라인 2종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선론칭하며, 미스트와 크림을 함께 구매 시 V8 리본딩 헤어크림 70ml를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포토리뷰 이벤트도 함께 운영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