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첫선을 보인 스카비올은 “꾸준한 관리만이 변화를 만든다”는 철학 아래 탄생한 브랜드다. 매일 운동하듯 두피도 훈련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일상 속에서 지속 가능한 관리로 두피 균형을 회복하고 모발 건강을 되찾도록 돕는 데 중점을 뒀다.
신제품은 ▲바이오틴 캡슐 샴푸 ▲단백질 샴푸 ▲단백질 트리트먼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그 중 브랜드 대표 제품인 ‘바이오틴 캡슐 샴푸’는 강력한 딥클렌징과 고보습 기능을 한 번에 담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바이오틴, 마이크로바이옴,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독자 성분 ‘스카비오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두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도 수분을 채워 건강한 두피스케일링 효과를 선사한다. 눈에 보이는 모이스처 캡슐이 각질을 정리하고 유분을 흡착하며, 카페인과 특허 성분이 탈모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임상 실험 결과, 4주 사용 후 탈락 모발 수가 평균 54.5%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본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및 비건 인증을 모두 획득해 신뢰도를 높였다. 민감성 피부 사용자를 위한 저자극 포뮬러로 설계되어 두피가 예민하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카비올은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샴푸 구매 시 휴대용 70ml 샘플 추가 증정 혜택까지 지원한다. 스카비올은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카비올은 오는 5월 2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탈모샴푸 제품 설명과 더불어 한정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카비올 관계자는 “스카비올은 화려한 마케팅보다 제품력에 집중한 브랜드다”라며 “기본에 충실한 두피스케일링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작지만 확실한 변화를 만들어가겠다. 론칭 기념 풍성한 할인 혜택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한정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에 두피케어 샴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