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업텐은 성장기 청소년의 ‘낮과 밤’을 각각 고려한 이중 포뮬러 기반 영양 식품으로, 낮에는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우유칼슘과 CBP(초유 단백질 분획물), 밤에는 숙면을 유도하는 멜라토닌, 테아닌 등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커미드는 이번 제품 개발에 앞서 성장기 아이들의 생활 습관과 성장 패턴에 대한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24시간 성장 관리’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적용했다.
특히 제품 초기 기획 단계부터 학부모와 실제 사용자 대상 설문, 제품 테스트, 피드백 인터뷰 등을 진행하며 소비자 참여형 개발 방식을 도입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자금 유치는 제품 생산 및 개발 비용 확보를 위해 진행됐으며, 커미드는 확보한 자금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 진입, 브랜드 고도화, 콘텐츠 마케팅 등을 순차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성장 영양제 시장은 기존 제품의 기능이 단편적인 경우가 많았지만, 우리는 하루 리듬 전체를 고려한 설계를 시도했다”며 “향후 고객 맞춤형 성장 테스트, 전문 상담 서비스까지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미드는 아이업텐 브랜드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의 올바른 발달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전문가 협업과 소비자 피드백 기반 제품 개선을 지속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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