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캐나다 진출은 티블레스가 북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퍼퓸 코스메틱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된다. 특히 H마트를 통한 현지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
티블레스는 차 성분을 활용하여 향기뿐만 아니라 바디 탄력까지 책임지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화이트 머스크향 화이트 티, 플로럴 우디향 퍼플 티, 플로럴향 스위트 티, 피치 무화과향 우롱티, 얼그레이 티 등 차(Tea)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향기를 기반으로 퍼퓸 바디워시, 바디로션, 스크럽, 샴푸 등으로 구성했다.
티블레스는 단순히 좋은 향을 넘어, 향기를 통해 휴식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글로벌 시장에 전하고 있으며, 앞으로 벤쿠버 H마트를 포함한 5개 지점에 추가 입점할 계획이며, 다양한 차(Tea) 향기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티블레스의 캐나다 진출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차(Tea) 향기’로 기억될 한국 브랜드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어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에서 더욱 견고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