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릭데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그릭 요거트를 단순한 유제품을 넘어 다이닝의 영역으로 확장하며,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협업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그릭데이 시그니처 플레이버 in 그래놀라컵' 메뉴를 올리그릭, 호두무화과, 땅콩바나나, 바질레몬 등 다양한 맛으로 선보이며 현장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랑스 정통 오일 브랜드 라투랑겔(La Tourangelle)과 협업하여 개발한 새로운 메뉴는 오직 이 기간, 이 장소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그릭데이의 프리미엄 그릭 요거트를 활용한 '그릭 드링크'와 '그릭 스프레드'를 쫄깃한 유청 베이글과 함께 즐기는 조합도 빼놓을 수 없다. 풍부한 우유의 농축된 맛이 특징인 이 메뉴들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그릭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일반 유통 채널에서 만날 수 있는 그릭데이의 대표 제품들 역시 특별한 팝업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그릭데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릭데이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그릭데이의 건강하고 맛있는 요거트를 다채롭게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특별 메뉴와 할인 혜택까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주)스위트바이오는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제조한 요거트 '그릭데이' ▲영양소의 적절한 비율에 집중한 '슈퍼라티오' 등 건강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품질에 집중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