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BNBG, 2년 연속 ‘소비자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김신 기자

입력 2025-06-12 10:00

BNBG, 2년 연속 ‘소비자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BNBG가 2년 연속 ‘소비자 우수 브랜드 대상(동아일보 후원)’을 수상하며, 제품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BNBG는 ‘피부 과학에 근거한 스킨케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수상은 BNBG의 품질 개선 노력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운영이 높이 평가된 결과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충성도는 물론, 시장 내 경쟁력을 반영하는 지표로 의미가 깊다.

BNBG 관계자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만든 결과가 이렇게 2년 연속 수상으로 이어져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을 위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BG는 최근 신제품 ‘MTS샷’을 출시하며 업계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MTS샷’은 피부 장벽 강화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고기능성 앰플 제품으로, 마이크로 니들 테크놀로지를 모티브로 한 집중 케어 포뮬러를 통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는 극대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홈케어만으로도 전문가 수준의 관리를 할 수 있다”라는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BNBG는 이번 2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과 함께 신제품 출시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진정성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