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샤브올데이, 고객 참여형 ‘샤브레터 캠페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6-10 17:51

샤브올데이, 고객 참여형 ‘샤브레터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대규모 참여형 이벤트 ‘샤브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샤브올데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6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고객이 브랜드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하면 총 300명에게 인기 명품 브랜드의 지갑을 증정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에서 식사 후 영수증을 촬영하고, 샤브올데이 카카오톡 채널 내 이벤트 참여 폼에 접속해 브랜드에 대한 메시지를 작성하고 영수증을 제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고객의 진솔한 메시지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기획된 본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는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지는 구조다. 하루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영수증 1장당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샤브올데이는 매월 100명씩 총 300명을 추첨해 생로랑, 셀린느, 메종 마르지엘라, 펜디, 아미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지갑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3일, 8월 4일, 9월 3일 세 차례에 걸쳐 발표되며, 샤브올데이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 MMS를 통해 안내된다. 당첨자와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당첨이 무효 처리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고객이 식사 후 남기는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기대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샤브레터 캠페인이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샤브올데이는 전국에 약 14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고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로 구성된 샤브샤브와 약 60여 가지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2025년 5월 기준 월간 검색량 175만 건을 기록하며 국내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 중 검색 1위를 차지했으며,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