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폴리 투움바’는 유명 셰프 권성준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메뉴로, 이탈리아 정통 뇨끼와 파르메산 치즈, 매콤한 투움바 소스를 조합해 기존 치킨과는 차별화된 풍미를 선보인다.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았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 현상도 나타났다.
푸라닭은 신메뉴에 대한 높은 호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퀴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퀴즈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푸라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답하면 자동 응모되며,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선착순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푸라닭 관계자는 “푸라닭의 창의적인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푸라닭은 셰프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며, 외식 업계에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