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메이크업 브랜드 태그, 케어베어와 첫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김신 기자

입력 2025-06-16 10:02

메이크업 브랜드 태그, 케어베어와 첫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투쿨포스쿨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태그(TAG)가 글로벌 캐릭터 ‘케어베어(Care Bears)’와 협업한 첫 한정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태그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지식재산권(IP) 기반 협업으로, 색조 메이크업을 넘어서 정서적 연대와 브랜드 스토리 확장의 가능성을 제시하는 시도다. 케어베어 특유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세계관이 태그 특유의 위트 있는 시선과 어우러지며 새로운 이미지로 재해석됐다.

대표 제품인 ‘스탈릿 빔 라이터’는 5D 하이라이팅 포뮬러를 적용해 다채로운 빛의 반사를 통해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채를 구현한다. 제품 외형은 케어베어의 얼굴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해 시각적 요소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이외에도 틴트와 블러셔 등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케어베어 캐릭터들의 감정을 색상에 담아낸 기획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태그, 케어베어와 첫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태그는 지난해 에이블리 입점을 계기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왔으며, 이번 케어베어 컬렉션을 통해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태그의 정체성과 소비자 간 감정적 연결을 강화하고자 한 시도”라고 밝혔다.

해당 컬렉션은 16일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방식으로 선공개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후 에이블리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