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지루성 피부염 화장품 쇼핑몰 지루샵, ‘세라케어 클레이 폼클렌저’ 1+1 이벤트 실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6-20 14:28

지루성 피부염 화장품 쇼핑몰 지루샵, ‘세라케어 클레이 폼클렌저’ 1+1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브랜드 ‘지루샵’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대표 클렌저 제품인 ‘세라케어 클레이 폼클렌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루샵 공식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 할인에 그치지 않고 신청자에 한해 피부 타입에 맞춘 맞춤 샘플 키트도 함께 제공돼 다양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됐다.

세라케어 클레이 폼클렌저는 여드름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저자극클렌저로 클레이 성분이 과잉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번들거림을 줄이고, 병풀 추출물·티트리오일·라벤더 오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좁쌀 여드름, 모낭염, 지루성피부염, 주사피부염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실제로 수많은 고객 리뷰를 통해 제품의 기능성과 안전성이 꾸준히 입증되고 있다.

지루샵은 지루성피부, 좁쌀여드름, 피지, 홍조, 수부지, 속건조, 각질등 여러 피부 질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제품을 개발한 지슬기 대표의 회복 경험에서 출발했다. 지 대표는 “민감한 피부일수록 가장 먼저 바꿔야 하는 것이 클렌저”라고 강조하며, 계면활성제로 세정력이 강한 일반 제품 대신 유수분 균형을 해치지 않는 순한 클렌저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지루샵은 제품 개발 단계부터 회원들과의 공개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반영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지금까지 클레이 폼클렌저를 비롯해 울트라스킨, 울트라로션, 세라케어크림, ‘쿨링샴푸’ 등 총 11종의 제품을 출시하며 민감성 피부 케어에 특화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루샵 관계자는 “매일 아침 좁쌀 여드름이나 과도한 피지로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세안 습관’을 점검해보는 것을 권한다”라며 “앞으로도 18년간 축적된 비결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제품 개발과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