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농심 레드포스 PC방,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6-25 11:46

농심 레드포스 PC방,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농심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아레나)이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를 기념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시그니처 매장 10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각 매장에서는 게임 속 세계관을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된다.

행사 매장은 잠실본점, 신촌점, 연신내점, 부천시청점, 구리점, 광주첨단점, 서면점, 경성대점, 청주터미널점, 사당점 등 전국적으로 고르게 분포돼 있다. 각 매장에는 게임 아트웍을 활용한 포토월과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되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포토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영혼의 꽃 테마에서 착안한 한정 음료 ‘LOL 영혼의 꽃 X 벚꽃 에이드’도 단독 출시된다. 달콤한 벚꽃 향과 꽃잎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특징인 이 음료는 행사 기간 동안에만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와 PC방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레드포스 PC방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대형 LED 스크린과 전용 이벤트홀 등 자사의 차별화된 인프라를 활용해 향후 다양한 게임사와의 컬래버레이션 행사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농심 레드포스 PC방,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농심 레드포스와 ㈜비엔엠컴퍼니가 함께 선보인 프리미엄 PC방 브랜드인 레드포스 PC방은 론칭 2년 만에 전국 100호점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전남 순천 300석, 제주 200석 규모의 초대형 매장을 잇달아 개장하며 브랜드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또한 전국 9개 매장에는 경기석을 구비해 운영 중이며,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e스포츠 특화 관광 상품인 ‘PC방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등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e스포츠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벤트 및 가맹, 창업 문의는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아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