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2025년 6월보다 7월 한 달간 승인 완료된 DB 수량이 증가한 마케터를 대상으로 하며, 조건을 충족한 전원에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1만 원권)이 지급된다.
디비디비딥 관계자는 “성실하게 운영 중인 마케터에게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전원 증정 방식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마케팅비 환급 제도도 상시 운영된다. 사용한 광고비의 50%를 최대 30만 원 한도 내에서 지원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 테스트에 소요되는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타 플랫폼 실적을 인증하면 VIP 등급으로 즉시 상향 조정되며, 이를 통해 더 높은 단가와 전용 캠페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디비디비딥은 다양한 광고주와의 협업을 통해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성과 중심의 실적형 광고 모델을 기반으로 우수한 마케터 발굴과 육성에 집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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