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이철헤어커커, 서울대입구역점 · 목동이마트점 등 신규 오픈…프리미엄 미용 서비스 강화

김신 기자

입력 2025-06-30 14:25

이철헤어커커, 서울대입구역점 · 목동이마트점 등 신규 오픈…프리미엄 미용 서비스 강화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미용 그룹 ㈜커커(대표 이철)의 브랜드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가 신규 오픈 및 리뉴얼을 통해 고객 밀착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한다.

이철헤어커커 구성역점은 기흥의 새로운 문화 공간 솔스퀘어 2층에 문을 열었다.

따뜻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고객에게 편안한 시술 환경을 제공한다. 커커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디자이너들이 배치돼 고품질의 시술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층이 많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전 연령 맞춤형 뷰티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이철헤어커커 목동이마트점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점포로 주목받고 있다. 쇼핑과 일상을 함께하는 공간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헤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깔끔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 고객 동선을 고려한 시술 동선 설계, 실력 있는 디자이너 구성이 돋보이는 매장이다.

또한 이철헤어커커 서울대입구역점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 배치로 고객에게 편안함과 개방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배우나 걸그룹 등을 담당했던 청담동 살롱 경력의 베테랑 디자이너인 이철헤어커커 방배역점 대표 원장이 두 번째 선보이는 매장으로 수준 높은 스타일링 서비스가 기대된다.

마끼에 노원롯데백화점은 전면 리뉴얼을 통해 더욱 고급화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시술석, 샴푸실, 헤드스파존, 메이크업룸 등 고객 동선을 고려한 맞춤형 공간 구성으로 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모노톤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브랜드의 프리미엄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했다. 특히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어 커커가 지향하는 서비스 표준과 고객 경험을 온전히 반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커커는 이번 매장 오픈을 계기로 “공간, 서비스, 인재의 3박자를 갖춘 프리미엄 살롱 전략”을 더욱 본격화할 계획이다. 본사는 직영점 및 가맹점을 통해 지역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운영 모델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밀착된 미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커커 노장군 사장은 “이번 신규 매장은 단순한 매장 확장이 아닌, 커커의 철학과 브랜드 전략을 담은 상징적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진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 상권 특성에 최적화된 브랜드 확장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의 커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높은 수준의 살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